티스토리 뷰

Life/- Buy

아이패드2 개봉기

GREE 2011. 5. 15. 20:06

갤럭시S2 리뷰도 아직 덜썼는데.... 아이패드2 개봉기를 쓰고 있습니다;;;
요즘 물량이 딸려 없어서 못판다는 아이패드2(블랙)입니다. 박스는 아이패드 사이즈에 딱맞는 크기입니다. 박스만 봐도 애플제품스러운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바로 아이패드2의 모습이 보입니다. 블랙이라 그런지 깔끔한 느낌입니다. 박스에서 막 꺼낸 아이패드는 바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 연결해 아이튠즈에서 인증을 받아야지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패드2를 열면 어댑터와 간단한 설명서가 있고 설명서를 꺼내면 USB연결선이 있습니다.




아이패드2 구성품입니다. 애플답게 구성품은 굉장히 간소합니다. 조금 의아했던 것은 구성품 중에 이어폰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팟에도 있던 이어폰이 왜 아이패드 구성품에서는 빠졌는지 조금 궁금합니다. 미드를 보기 위해서라도 이어폰을 구매해야할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2 스마트커버입니다. 스마트커버는 아이패드2 구입시 얻는 구성품은 아닙니다. 따로 구매를 해야하지요. 스마트커버가 열풍을 얻고 있는 이유는 열면 자동으로 아이패드를 켜주고 닫으면 아이패드를 끄게 해주기 때문으로 알고 있습니다. 블루, 핑크, 오렌지 등의 총10가지 종류가 있는데 전 그중 라임색입니다.




오늘 쓰기 시작해서...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아이패드가 신세계인 것은 확실합니다. 일단 제게 아이패드는 문서도구와 웹서핑용이 될 것 같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