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urt's Bees
Lip Shimmer (SHADE: Nutmeg)

 가격 17000원

롯데백화점 본점에 Burt's Bees 매장이 새로 오픈했습니다 조금 되기는 했지요;;
가보니 올리브영에서 보는 거랑은 조금 색다르더군요ㅋㅋㅋ
열심히 구경하다보니 요런 제품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냉큼 구매해 보았습니다

Lip Shimmer는 립밤과 립글로스를 하나로 합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같이... 항상 입술이 너무 잘터서ㅠㅠ
입술에 뭘바르기가 두려우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이게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겉모습만 보면 조금 어두운 컬러이지요???ㅠㅠㅠ
하지만 실제로 발라보면 많이 다릅니다




다양한 칼라들이 있는데요 발색력이 약하다보니;;
저 위에 있는 칼라만큼 색깔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발라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직접 찍어본 사진입니다~
뭐.... 위에 있는 상품 사진과는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새제품을 후다닥 뜯어 보았습니다
저도 이런 컬러는... 처음 써보는지라 =ㅁ=
걱정반 설렘반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손에 직접 발색해보았는데요
비교할 것이 필요해서 원래 평소에 쓰던
베네피트 lady's choice를 아래에 살짝 발라보았습니다

그냥 한번만 스-윽 발라보았는데요...
확실히... 발색이... 베네피트에 비하면 약합니다ㅠㅠㅠ
그래서 매장언니가 조금 짙은 색을 구매하는게 좋다고 해서
Nutmeg를 구매한 것이랍니다~




-총평-


발색력 ★★☆☆☆
보습력 ★★★★★
지속력 ★★★☆☆
향       ★★★★☆
 

발색력
말했다싶이.. 발색이 상당히 약해 원하시는 컬러가 있다면
생각했던 것보다 짙은 색으로 구매하셔야합니다 

보습력
립밤으로 원래 유명한 제품이다보니 보습력은 정말 최강입니다
입술이 자주 터서 립글로스나 립스틱 사용하기 어려우신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지속력
보통입니다 립밤보다는 자주 바르지는 않지만
립스틱보다는 자주 바르게 되네요


음........ 박하사탕향입니다ㅋㅋㅋㅋㅋㅋ
실제 바르면 입술에 박하사탕을 바른것처럼 시원해집니다ㅋㅋㅋ
정신이 확 들게 되는 듯ㅋㅋㅋ 


추천대상

저처럼 입술이 잘 트시는 분께 립스틱 대용으로 추천합니다ㅋ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