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뭔가 새로운걸로 바꾸고 싶어서 평소와는 다르게 이어폰이 아닌 헤드폰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매장에 가보니 예전과는 다르게 예쁜 헤드폰이 굉장히 많이 있더군요. 물론 예쁜만큼 가격도 비싸고요. 그 중에서도 눈에 확 들어온것이 바로 URBANEARS TANTO였습니다.  
 

URBANEARS 제품은 이어폰 형태에 따라 Bagis, Medis, Tanto, Plattan로 나눠집니다. 그 중에서 제가 구입한건 Tanto인데요. 샘플로 잠깐 써보니 추운 겨울에 귀마개 대용(?)으로 쓰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URBANEARS는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여러 종류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매장에서 어느 색으로 구입을 해야할 지 한참을 고민하기도 했었습니다. 매장 직원분께 살짝 물어보니 빨간색 가장 많이 판매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덥석 빨간색을 집었습니다.


상자를 열고 헤드폰을 딱 보자마자 조금 실망을 했습니다. 박스에 있던 색깔과는 다르게 빨간색이 아닌 핫핑크정도 되는 색깔의 이어폰이었기 때문입니다. 뭐 그래도 직접 써보니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 URBANEARS TANTO 구성품

상자에는 간단한 설명서, 헤드폰, 3극변환젠더가 구성품으로 들어있었습니다. URBANEARS는 다른 헤드폰과는 다르게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에 사용될 수 있도록 젠더가 들어있습니다. 


# URBANEARS TANTO 특징

01
다른 헤드폰과는 다르게 선이 고무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끈처럼되어 있어서 만지면 
느낌이 굉장히 따뜻했습니다. 물론 끈처럼 되어 있어서 오래쓰게 되면 보풀이 생길 수 도 있고 쉽게 더러워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다른 헤드폰과 차별화되어 있다는게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02
스마트폰과 연결해 전화를 할 수 있도록 마이크가 있습니다. 물론 볼률을 올릴 수는 없지만 전화를 받거나 음악을 켤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s2 구성품인 이어폰의 컨트롤 토크와 같은 수준의 기능이기에 사용하는게 크게 불편은 없을 것 같습니다. 
 

03
다양한 기종의 스마트폰을 지원합니다. 아이폰과 갤럭시S2도 지원을 하지만 노키아, HTC 등 다양한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3극변환젠도를 구성품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갤럭시S2는 따로 젠더가 필요하지 않았어요.) 만약 헤드폰이 자신이 사용하는 핸드폰과 맞지 않다면 구성품으로 들어가있는 변환젠더를 사용해보세요.

04
여러가지 색깔의 헤드폰이 있기 때문에 고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저도 매장에서 구입하기 전에 3가지 컬러의 헤드폰을 놓고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요. 워낙 다양한 색상이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어느 것이 더 좋을까라는 고민을 하게 되더라고요.


 # URBANEARS TANTO
   - 가격 : ★★★☆☆(60,000원, 예쁜건 알겠지만 가볍게 쓰기에는 가격이 조금 비싸네요.)
    - 디자인 : 
★★★☆(군더더기없이 깔끔해서 좋은 것 같아요.)
    - 품질 : 
★★★☆(잡음없이 깔끔하게 들립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서 조심(?)스럽게 사용해야겠지만, 깔끔한 디자인에 크기도 크지 않고 취향에 맞는 색깔의 헤드폰을 고를 수 있어 여자가 사용하기에는 좋은 헤드폰인 것 같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